발기부전은 무엇일 까요?

발기가 충분히 일어나지 않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유지하지 못하여 성교가 불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쉽게 말하면 처음부터 음경이 발기되지 않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쉽게 죽어서 성관계를 마칠 수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발기가 좋아지려면?

발기기 되는 과정은 음경 혈관이 확장되어서 피가 몰리면 음경이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음경 혈관이 튼튼해서 혈액순환이 잘 되면 발기가 성공적으로 되는 것이고요. 여러 원인에 의해서 혈관이 좁아지면 혈액순환이 안 되면 발기부전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발기가 좋아지는 생활습관은 바로 혈관이 튼튼 해지는 생활습관입니다.

발기 좋아지는 법- 절주/금연

 

다음은 금연과 절주 입니다. 담배를 피우면/ 혈관이 좁아져서 혈액순환이 안되고요, 이렇게 되면 발기부전이 생깁니다. 술은 하루에 1-2잔 정도는 혈액순환이 좋아져서 발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먹게 되면 오히려 혈관이 좁아져서 발기에 방해가 됩니다. 따라서 흡연은 백해 무익하니까 꼭 금연해 주시고요. 음주도 가급적 1-2잔 정도만 마시는 게 좋겠습니다.

금연하면 1년 뒤 발기 25% 개선

발기부전은 꾸준한 생활습관 관리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 식단 관리, 체중관리, 금연, 절주에 약물치료를 병행하면 발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정품 비아그라


100%정품 보장합니다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 없을시 전액 환불

업계 최초 총알발송 시스템

택배가 도착하는데 1~2일 걸립니다

창립 9주년 감동이벤트.

전 품목 할인! 최대 50까지 1+1에 사은품.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국내 온라인 최저가 온라인약국

온라인 재구매율 1위 사이트.

처방전 NO ! 간편구매 가능합니다.

주소저장하시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24시간 친절상담 가능합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수많은 복제약이 출시됐음에도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오리지널 약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실데나필(Sildenafil)과 타다라필(Tadalafil)이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의 오리지널 제품이고 시알리스는 타다라필의 오리지널 제품이죠.

비아그라 25-100mg, 시알리스 10-20mg

비아그라는 50, 100mg의 용량이 있고 초회 권장용량은 25-50mg입니다.
반면 시알리스는 5, 10, 20mg의 용량이 존재하는데 권장용량은 10mg이며
10mg로 충분한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 환자들에게  20mg를 권합니다.
5mg 용량은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 동반되는 환자에게 주로 사용합니다.

시알리스가 더 오래 지속


기전은 같지만 화학 형태가 조금씩 다른 두 약물은 작용발현시간이나 작용 지속시간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 비아그라는 초기 발현시간이 10분-70분까지이며 시알리스는 초기 발현시간이 30분-45분입니다. 크게 차이는 없지만 비아그라가 조금 더 빨리 발현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작용 지속시간 면에서 좀 더 큰 차이를 보이는데 비아그라는 지속시간이 4시간 정도 최대 8시간 발기가 유지되는 반면 시알리스는 반감기가 4배 정도로 16시간 이상, 최대 36시간 지속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약물 모두 최대 1일 1회 원칙이므로 상황에 맞는 복용법이 필요합니다.

비아그라처방구매

1.비뇨기과 혹은 내과 등 구분 없이 병원을 찾아갑니다.
2.의사와 상담 시 발기부전 등의 이유로 비아그라 처방을 얘기한다.
3.처방전을 받고 처방 비용을 지불한다.
4.근처 약국에서 처방전으로 비아그라를 구입한다.
5.100mg 기준 1정당 약 1.5만 원이며, 약국마다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급하게 약을 구입하고 싶으시다거나,
자신의 의료기록이 남는게 꺼려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처방전 없이 처방, 조제해주는 의약분의 예외약국
정품100% 비아그라 제품만을 판매 하는 국내 비아그라 온라인판매 1위 업체인 약국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를 처방전 없이 사는 것도 가능합니다.

비아그라가 뭐길래 …

얼마전의 일이다. 50대 가량의 남자 환자가 약간 흥분된 얼굴로 진료실로 들어왔다. 이 환자는 5년쯤 전부터 발기력이 약해지고, 어렵사리 발기가 되어도 잘 유지되지 않아 음경해면체내 주사제를 사용해왔던 환자였다. 비아그라를 한번 써보길 원하여 신체검사, 운동능력 등에 대한 문진 및 간단한 검사를 마친 뒤 비아그라를 처방해 준 것이 1주전의 일이었다.

"벌써 오셨습니까. 효과는 있으셨는지요?"
"효과는 무슨... 비아그라는 가짜 약이 많다는데, 혹 내가 가짜 약을 먹은 건지. 선생님, 효과가 전혀 없었습니다."
"부작용은 없으셨구요?"
"얼굴이 조금 붉어지긴 하던데 별 불편은 없었습니다. 주사약보다 편하기는 하던데.."
"저희가 임상실험을 했을 때의 결과로 보면, 얼굴이 붉어지는 안면홍조가 10% 정도 되고, 그 외 두통 등 경미한 부작용이 30% 내외에서 나타납니다. 물론 모든 환자에게서 효과가 나타나는 건 아니고, 20-30%의 환자에서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설명드린대로 복용하셨지요?"
"그럼요. 회사에서 방문을 잠그고 약을 먹은 뒤 말씀하신대로 한시간을 기다렸지요. 효과가 없길래 조금 늦게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다는 게 생각이 나서 한시간을 더 기다렸지만 전혀 반응이 없던걸요."
"회사에서요?"
"집에서 실험해보기는 쑥스럽구. 기다리기 무료해서 일하면서 시간을 재 봤지요."
"비아그라는 주사약과는 달리 성적인 자극이 주어져야 한다고 설명을 드렸던 거 기억나세요?"
"그랬던가요? 주사약은 성적인 자극이 없더라도 주사하면 5-10분 내로 바로 효과가 나타나던데.."
"비아그라는 작용기전이 주사약과는 다릅니다. 성적인 흥분상태가 되어야 효과를 나타낼 수가 있는거죠. 아무리 기름만 부으면 뭐합니까, 불씨가 붙어야지요."

복용된 비아그라는 체내에서 신속하게 그 효과를 나타낸다. 공복상태에서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약효가 나타나기까지 평균 20분 정도가 소요되며, 최고혈중농도에 이르는 시간은 30-120분(평균 60분)이다. 이에 비하여 식후에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경우 그 흡수가 느려져 약효가 나타나기까지 좀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특히 고지방식을 섭취한 뒤에는 최고혈중농도에 이르는 시간이 60분 정도 증가하며 최고혈중농도는 29% 감소한다고 한다. 흔히 음주 후에 비아그라를 먹었더니 효과가 없더라는 환자가 간혹 있는데, 알코올 자체가 발기력을 저하시킬 수도 있으며, 음주시에 함께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한 경우 위와 같이 비아그라의 흡수가 저해되기 때문에 효과가 안 나타날 수도 있다.
 
젊은 발기부전 환자에서 비아그라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 임신이나 태아에 영향을 미칠까 걱정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비아그라 100mg을 1회 복용시 90분후 정액에서 검출된 양은 투여량의 0.001%에 불과하므로 배우자나 태아에 미칠 영향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다. 또 정자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한다.비아그라는 간에서 cytochrome P-450 효소에 의해 대사되므로, 이 효소를 억제하는 cimetidine, erythromycin, ketoconazole 등은 비아그라의 대사를 지연시킨다. 건강한 사람에게 이같은 약물을 복용시킨 뒤 비아그라를 투여하면 24시간 후 혈중농도가 2-8배 증가한다. 따라서 이같은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주의해서 용량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